사회공헌

2019년 4월 12일


NH농협카드, 농촌마을 교류 활동 및 일손돕기 실시

 

- 명예이장(주민) 교류 및 말벗 지원 등을 통한 농촌 활력 공급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11일 경기도 동두천시 하봉암마을을 찾아 다양한 농촌마을 교류 활동 및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카드회원사업부 및 카드마케팅부 임직원 20여명은 하봉암마을 명예이장 및 주민으로 위촉되어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세련되고 흥미 가득한 도농교류 활동을 전개했다.

 

NH농협카드는 새로운 복고를 뜻하는 ‘뉴트로(newtro)’와 ‘데이(day)’마케팅을 반영하여 농촌 어르신들게 ‘블랙데이(4/14)’ 맞이 우리쌀 자장면을 대접했다.

 

뿐만아니라 미용(이발), 얼굴 마사지와 같은 이색적인 봉사활동과 동시에 인근 화훼농가 일손돕기 및 마을 환경정화 활동도 실시하여 고령화로 침체된 농촌마을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번 농촌마을 교류활동에는 NH농협카드 임직원 외에도 최용덕 동두천시장, 이성수 시의회 의장 및 의원, 동두천농가주부모임 및 동두천고향주부모임 회원 등이 구슬땀을 같이 흘리며 뜻 깊은 자리를 빛내주었다.

 

한편, 이날 일손돕기에 참여한 이수경 NH농협카드 부사장은 “농촌마을 교류 활동을 통해 마을어르신들과 행복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하루였다”며 “농가가 겪고 있는 고충에 더욱 관심을 갖고 농촌일손돕기를 비롯해 다방면으로 농촌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Posted by NH농협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