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2019년 5월 30일


NH농협카드, 농촌사랑운동 공감대 확산을 위한 공익기금 전달

 

△ 사진설명 1

지난 29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농촌사랑운동 지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 이구환 농업농촌지원본부 본부장, 오른쪽 이인기 NH농협카드사장)

 

△ 사진설명 2

지난 29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이구환 농업농촌지원본부 본부장(왼쪽에서 네 번째)가 공익기금 전달식 이후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지난 29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농촌사랑운동 공감대 확산 및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공익기금 3억5천만원을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농촌사랑운동’은 도시 소비자 및 각 기관·단체와 농업인이 함께하는 사랑 나눔 실천운동으로, 농업인과 도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도농 상생 운동을 말한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NEW농촌사랑 체크카드’ 이용액의 일정 비율을 NH농협은행에서 자체 적립해 조성한 공익기금으로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를 통해 농촌사랑운동 활성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 ∆일사일촌(1社1村) 자매결연 추진 및 관리 ∆도농 교류 활동 지원사업 ∆농업·농촌문화 이해 교육 ∆섬지역 소외계층 아동 도서지원 ∆농업인 의료서비스 제공 ∆장수사진촬영 ∆검안 및 안경제작 등을 통해 농촌지원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 “2008년부터 농촌사랑기금 적립을 통해 농촌사랑운동을 지원했다”며 “농촌사랑운동 확산을 통해 도시와 농촌이 상생하고 농가소득이 증대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Posted by NH농협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