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2019년 7월 7일

 

 

 

NH농협카드,

영농철 맞이 농촌일손돕기로 구슬땀 흘려

 

-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선풍기 등 여름나기 물품 지원

 

사진설명

지난 7일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 된 전달식을 마치고 이인기 NH농협카드사장(가운데), 김덕수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총장(왼쪽에서 세 번째), 탁우상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지난 7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하여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혹서기 복지 용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마련 된 이번 행사에서는 NH카드봉사단 성금과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후원으로 마련한 선풍기, 수박, 목우촌 삼계탕으로 구성 된 “여름나기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NH농협카드 임직원들이 관내 어르신들의 가정에 위문방문하여 준비한 물품을 전달했으며, 어르신들의 고충과 어려움을 나누기 위한 말벗활동을 통해 더위로 고생하는 어르신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었다.

 

NH농협카드 이인기 사장은“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한 물품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Posted by NH농협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